(사)한국장애인마이스협회, 경운대학교 항공산업특성화교육 현장 방문

↑↑ 좌측부터)오영택본부장,심만섭이사장,조현섭상임고문,국창환교수
ⓒ 영남탑뉴스

지난 27일 (사)한국장애인마이스협회(이하 마이스협회) 심만섭 이사장, 조현섭 상임고문이 구미시 산동면에 위치한 경운대학교(총장 한성욱) 항공기술교육원을 방문했다.

경운대학교는 대한민국 최고의 항공교육 선도 대학으로 항공기술교육원은 완벽한 교육의 장으로 시설이 갖춰져 있다. 2016년에 전국에서 9개 대학을 뽑는 산업연계교육활성화 선도대학(PRIME)사업 대형부문에 항공산업특성화로 선정되었다.
 

↑↑ 항공기술교육원에서 국창환교수의 교육방향 설명을 듣고있다.
ⓒ 영남탑뉴스

경운대는 ‘특성화 교육 고도화’를 위해 보잉767 도입을 통한 미러링(Mirroring)교육 인프라를 구축하여 실제 기체에서 실무현장과 동일한 환경의 교육을 제공하며 경운대만의 현장성 강화 교육을 극대화하고 있다.
 

ⓒ 영남탑뉴스

특히 ‘항공융합전공교육 및 SW연계전공’은 항공정비 전공, 영상촬영 드론응용 전공, 보안재난관리 드론응용 전공, 항공보건과학 전공, 항공시뮬레이터제작 전공, 항공 융합보안 전공을 운영하고 있다.

마이스협회는 교육관련 목적사업의 특성화 및 차별화를 위해서 경영혁신 및 교육혁신에 앞장서고 있는 경운대 경영혁신본부장과의 면담시간도 가졌다.

오영택 경영혁신본부장은 “경영, 기술, 모든 분야에서 혁신이 필요하며, 현재에만 안주하면 발전이 없다“며 ”항공기술교육원에서는 특화된 현장적용 가능한 교육을 해서 국제자격증을 이수를 위한 끊임없는 노력과 늘 변화하며 발전하는 학교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Author

Lv.22 22 뫼비우스의띠  실버
43,600 (51.6%)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