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장애인마이스협회. 조자근 명예회장 임명장 수여

조자근(오른쪽) 전 경북도 자문관이 22일 (사)한국장애인마이스협회로부터 명예회장 임명장을 받았다.

조자근(오른쪽) 전 경북도 자문관이 22일 (사)한국장애인마이스협회로부터 명예회장 임명장을 받았다. 

   

(사)한국장애인마이스협회는 22일 조자근 전 경상북도 복지정책 자문관에게 명예회장 임명장을 수여했다.

(사)한국장애인마이스협회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울리는 모든 활동의 기본터전을 구현한다는 목적으로 설립된 단체다.

이 협회는▷장애인 가족 음악회 ▷찾아가는 공연 ▷대학생과 함께하는 봉사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올 상반기에는 찾아가는 음악회와 깨끗한 거리 환경개선 행사를 열어 함께 하는 사회 구현에 앞장서고 있다.

조자근 명예회장은 대구한의대 특임교수, 대구교육대학교 겸임교수, 경북도 노인정책자문관, 노인복지과장을 역임하고 현재는 군위에서 경북전통된장마을 회장으로서 전통식품 계승 및 알리기에 앞장서고 있다.

조 명예회장은 "협회의 지속적인 발전과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고, 상호 보완하며 상생하는 관계를 도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심만섭 협회 이사장은 "조 명예회장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쌓은 지식을 협회에 접목해 장애인의 삶의 질이 향상되고 장애인·비장애인 구분 없이 서로의 다름을 이해하는 따뜻한 공동체가 만들어지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Author

Lv.23 23 뫼비우스의띠  실버
45,300 (6.2%)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