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장애인마이스협회, 장애가정 주거·환경개선지원사업 및 에코힐링체험 실시

사진=백운용 기자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사단법인 한국장애인마이스협회 중앙회는 11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합천군 가야 구원리에서 사단법인 대구광역시 곰두리 봉사협회,대구·경북동아리연합회와 함께 장애가정 주거·환경개선지원사업 및 에코힐링체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에코치유체험 과 장애가정 주거·환경개선지원 사업을 통해 심신치유 및 주거·환경복지개선으로 삶의질 항상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삼고있다.

행사 주관은 협회 부설 에코힐링센타·부설 주거개선사업단이 맡고 있으며 후원으로는 ▲박언휘종합내과· ▲주식회사 진성물류 ▲주식회사 청우산업개발이 담당했다.

이 날 선발대가 먼저 도착해 주거환경개선 준비 점검 등에 만전을 기하고 코로나19 방역수칙 안내 및 안전사고 예방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또 장애가정 주거·환경개선 지원 및 봉사활동 실시, 야외쉼터에서 중앙회와 지부발전을 위한 토론회 개최, 소릿길 에코힐링체험 준비, 가야산 소릿길 에코힐링 탐방체험 등을 행한 후 주변정리 및 기념촬영으로 마무리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심만섭 한국장애인 마이스 협회 회장은 " 가을이 성큼다가온 선선한 날씨 속에  장애가정 주거·환경개선 지원사업 및 에코힐링체험을 실시하게 돼 무척 기쁘다"고 소감을 밝히면서 " 코로나 19가 대유행하는 엄중한 상황 속에서 이번 행사가 실시되는 만큼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면서 이번 행사를 치를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 그는 "장애가정 주거·환경개선 지원사업 및 에코힐링체험을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하나되는 휴머니즘이 따뜻한 사회만들기의 원천이 되길 바라며 작지만 복지사회를 건설하는데 하나의 밀알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박한 희망을 표현했다. 


 

Author

Lv.23 23 뫼비우스의띠  실버
45,300 (6.2%)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