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장애인마이스협회, 애망원에 '사랑 가득' 완구 80세트 전달

(사)한국장애인마이스협회가 지난 9일 중증장애인 생활시설인 사회복지법인 애망원에 완구 80세트를 전달했다(사진=김성원 기자)

(사)한국장애인마이스협회가 지난 9일 중증장애인 생활시설인 사회복지법인 애망원에 완구 80세트를 전달했다(사진=김성원 기자)
 


(대구=국제뉴스) 김성원 기자 = (사)한국장애인마이스협회가 지난 9일 중증장애인 생활시설인 사회복지법인 애망원에 완구 80세트를 전달했다.

가뜩이나 외출이 어려운 중증장애 아동들이 코로나19로 실내에서 생활하는 것을 안타깝게 여긴 장애인마이스협회가 이들 아동들을 돕기 위해 사랑나눔을 펼친 것이다.

이날 협회 관계자들은 직접 아동들을 만나 위문하고 격려할려고 했지만 코로나19 확산 우려 때문에 애망원 현관에서 간단하게 전달식만 열었다.

심만섭 이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으로 실내생활을 해야만 하는 아동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완구세트를 준비했다"라며 "어려운 상황에서도 꿋꿋하게 생활하는 시설 입소자들이 용기를 가지고 건강하게 생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장애인마이스협회는 지난해 6월 애망원과 사회공헌 봉사활동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속적으로   애망원에 도움을 주고 있는 단체다.

장애인마이스협회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하는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가자는 목적으로 설립돼 취약계층과 소외계층, 다문화가정, 장애인복지 시설 등을 대상으로 돌봄활동, 교육지원, 재능나눔, 사랑의 후원물품 전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Author

Lv.23 23 뫼비우스의띠  실버
45,300 (6.2%)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