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마이스협회, 2020년 성과보고 대회 개최

2020 사업성과보고대회 12월 29일 협회 회의실에서 심만섭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제공=한국장애인마이스 협회)
2020 사업성과보고대회 12월 29일 협회 회의실에서 심만섭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제공=한국장애인마이스 협회)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사단법인 한국장애인마이스협회(이사장 심만섭)는 29일 협회(대구시 동구 동부로204)회의실에서 올해 사업을 결산하는 2020 사업성과 보고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로 비대면과 분산의 원칙에 따라 진행했으며 보고대회는 2시와 3시, 4시 5시로 모두 4차례 나눠서 열었다. 특히 행사에는 진행요원 포함하여 5명이 모였으며 시상대상자와 연주자가 교대로 참여했다.

대회에서 권태근 사무총장이 올해 사업결산으로 △코로나극복 한여름밤 콘서트 △주거환경개선사업 △돌보미도서관 △자원봉사자 격려 힐링축제 한마당 행사 등의 보고를 했다.

이어서 박외영 총괄본부장이 내년 사업으로 △협회 소식지 발간 △장애인인식개선사업 △도시농업지원사업 △친환경생활지원사업 △주거환경개선사업 △돌보미도서문화사업 △사회적협동조합설립 등 내년 사업에 대한 계획을 발표했다.

이날 보고대회에서 경북대병원 어린이집과 (주)청우산업개발 리건산업(주) 협성경복중학교 소치훈 학생, 강성규 현대자동차 지점운영팀장, (주)경맥기업, (주)청우탑건설, (주)한국장애인마이스기업 등이 후원을 했다.

협회는 이날 각 단체에서 후원해온 금품으로 동구 효목동과 수성구 시지동, 경북 영천시의 장애인들과 소록도에 주민들에게 라면 200박스를 후원했다.

한편 이날 보고대회 후 한해동안 협회의 각종 사업에 적극 협조해온 회원과 후원인에게 협회 감사장을 수여했다.

감사장은 협회 조현섭 상임고문과 김재수 운영위원, 이병창 마이스사업단장, 영천지회 송미경지회장, 동구지회 엄태훈사무장이 받았으며 김세복 대구북구의회 의원과 현대자동차 강성규 지점운영팀장, 소치훈 대구협성경복중학교 3학년 학생, 시인보호구역 정훈교대표, 윤도주 대구경북곰두리봉사협회 사무국장도 각각 감사장을 받았다.

이어서 국민의힘 원내대표인 주호영 국회의원의 표창장 수여도 했다. 표창장은 리건산업(주) 우덕구대표와 (주)청우산업개발 심만섭대표가 각각 받았다.

 

Author

Lv.23 23 뫼비우스의띠  실버
45,300 (6.2%)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