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마이스협회와 한국산림복지진흥원, 공동으로 나눔의 숲 캠프 진행

사진설명 :사단법인 한국장애인마이스협회와 한국산림복지진흥원은 4일부터 5일까지 이틀 동안 경북 영주 국립산림치유원 현장에서 1박2일 숲체험 교육사업

사진설명 :사단법인 한국장애인마이스협회와 한국산림복지진흥원은 4일부터 5일까지 이틀 동안 경북 영주 국립산림치유원 현장에서 1박2일 숲체험 교육사업 '나눔의 숲 캠프'를 개최했다
 

(대구=국제뉴스) 김성원기자=사단법인 한국장애인마이스협회와 한국산림복지진흥원은 4일부터 5일까지 이틀 동안 경북 영주 국립산림치유원 현장에서 1박2일 숲체험 교육사업 '나눔의 숲 캠프'를 개최했다.

이날 나눔의 숲 캠프는 한국장애인마이스협회 회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협회 부설 건강재활지원센터(센터장 권태근)와 장애인인식개선센터(센터장 은종태) 주관으로 열렸다.

행사에서 한국산림복지진흥원은 협회의 노년층과 장애회원들을 대상으로 밸런스테라피, 숲 치유인자 면역력 향상 교육, 건강지킴이 산림치유 교육 등의 활동들을 했다.

이번 행사는 한국산림복지진흥원이 산림청 녹색자금(복권기금) 지원을 받아 추진했으며 (주)청우산업개발, (주)우노디앤씨, 박언휘종합내과, 우주보청기, (주)에프포코리아, 협회 달성군지회 등이 협찬하고, (주)국제뉴스 대경본부, 일요저널이 후원했다.

한국산림복지진흥원은 녹색자금(복권기금) 지원으로 산림치유서비스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 프로그램을 통해 숲의 치유인자를 중심으로 인체의 면역력을 높이며 건강을 증진시키는 숲체험 교육사업을 해오고 있다.

한국장애인마이스협회는 장애인과 비장애인들이 한데 어우러져 다양한 활동들을 하는 사단법인 장애인 단체이며 이 단체 부설로 건강재활지원센터와 장애인인식개선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한편 협회와 한국산림복지진흥원은 이번 행사를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방역기준을 철저하게 지키며 진행했다.

 

Author

Lv.23 23 뫼비우스의띠  실버
45,300 (6.2%)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